고민상담

고민해결사

고민해결사

채택률 높음

질투가 많은 사람은 그냥 안 보는게 답일까요

주변에 질투많은 형이 있는데

너무 심각합니다

심지어 같은 직장에 같이 입사했는데

제 나이가 어린것도 질투합니다

배우자

배우자나이 직업 재산등등은 말할것도없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질투가 너무 심한 사람과 같이 있으면 힘이 듭니다! 그런분들에겐 본인의 이야기를 많이 안하는것이 좋아요! 자랑은 금물이구요!!

  • 피하는것이 답이라고 생각되네요 질투가 피해망상으로 변할수도 있고 스트레스 받을수 있습니다 자기가 하지도 않는 인간관계로 피해를 볼수도 있습니다

  • 저 같으면 안 봅니다. 관계 정리가 힘들겠지만 그런 사람 옆에 둬서 뭐하나요? 가뜩이나 먹고살기 바쁜데 그런 사람한테 감정 소비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