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유저분들월드컵한국이 32강간다고보시나요?

유저분들 대한민국 축구가 32강간다고 보시나요?

앞전에 한국축구를보니 32강진출못할뜻한덕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하신가요?

저는앞전축구에서 한국골티퍼가 잘못한다고 생각이드네요. 외냐하면 점수를않줄거도 골티퍼가점수를 주었어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32강 충분히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멕시코 상대로 그정도면 잘했다고 생각해요.

    분명 아쉬운 점도 많았고, 실수도 나왔던 경기였지만요.

    남아공전은 충분히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조 2위로 32강 진출 예상해봅니다.

  • 네 이번 월드컵에서는 대한민국이 32강에는 올라 갈거라고 생각 합니다. 내일 모레 남아공화국과 경기가 있는데 이 경기에서 최소 비기기만 해도 우리 나라 축구 대표팀은 32강에 자력으로 올라 갈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지게 되더라도 멕시코가 체코를 이겨 준다면 32강에 올라 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올라갈 확률이 높기 때문에 저는 대한민국이 32강 그리고 16강 까지는 가지 않을까 생각 하고 있습니다.

  • 무승부만 해도 32강에 올라가기 때문에

    큰 실수를 하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32강은 갈 것 같습니다

    32강에서 16강 가는 것이 문제이지

    남아공한테 패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방심하거나 큰 실수가 있다면 질 수도 있으나 확률적으로 낮은 것 같습니다

  • 제가 생각하기에는 한국 꼭 32강 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그렇게 염원도 합니다!^^ 저는 그래도 골키퍼가 그렇게 못한다고는 생각하진 않았네요 다른 선수들이 워낙 잘해서 저는 32강은 간다고 봅니다!

  • 질문자님께서 말씀주신 것처럼, 쉽지 않을 것 같은 느낌도 있지만, 32강은 결국 진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꼭 그러길 바라고요!

  • 저는 이번 월드컵 32강에는 진출 할수 있을것 같아요.

    남아공의 전력이 우리나라보다 한수 아래로 평가받는것도 있지만 이번 뭘드컵에서 우리선수들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해서 32강은 충분히 진출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중요한 경기인만큼 집중 바짝하고

    경기억 임해야 되는게 맞는데

    미래일을 모르기에....

    우리 질문자님!

    너무 실망하지마시고

    그냥 즐겨보는게 어떨까요?ㅎㅎ

  • 32강 진출은 무조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남아공에게 패배를 할 거 같지는 않고 16강도 충분히 갈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근데 8강 이상은 어려울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