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독소를 빼고 에너지 밸런스를 잡아줄 영양식단 알려주세요~
봄이되고 여전히 입맛이 돌아오지 않고 있는데요. 겨울내내 몸에 있던 독소를 빼내고 불균형한 신체 영양 밸런스를 잡아줄 식단 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독소 배출과 봄에 입맛을 돌아오게 해주는 것으로는 봄나물이 최고일 것 같습니다 취나물 고사리 두릅 달래 쑥 등이 도움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녹황색 채소는 몸속 독소를 배출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대표적으로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녹색 양파, 귀리 등이 있습니다. 물, 그리고 과일 특히 레몬, 자몽, 파인애플 등에는 다량의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몸속 독소를 배출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