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키가 크면 게으르다는게 증명이 된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9
키가 크면 게으른가요?
이게 의학적.과학적으로 증명이 된건가요?
키가 크면 뼈가 길어서 일어나기도 힘들다 어쩐다 하던데
저는 이런소리를 첨듣거든요
이게 의학적으로 증명된건가요?
말도 안되는거 같은데 자꾸 우기니 짜증나서 질문드려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9
키가 크면 게으른가요?
이게 의학적.과학적으로 증명이 된건가요?
키가 크면 뼈가 길어서 일어나기도 힘들다 어쩐다 하던데
저는 이런소리를 첨듣거든요
이게 의학적으로 증명된건가요?
말도 안되는거 같은데 자꾸 우기니 짜증나서 질문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