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신기한물범300
처음 앱테크 알고 너무 신기해서 열심히 하다 보니 너무 많이 회원가입과 유튜브구독이 되어 있어 정리가 필요한 것 같은데요.
혹시 리워드 받은 앱이나 유튜브 등 지금은 이용하지 않으면 삭제해도 상관없나요?
어느 기간정도는 유지하지 않으면 안되는 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앞으로도 유소유 뒤로도 유소유입니다.
저도 초창기에 여러가지 앱을 가입했는데 지금은 아하만 주력으로 합니다.
다른 앱들은 모두 삭제하고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그냥 앱 삭제하시면 됩니다.
응원하기
도토리줍는다람쥐
안녕하세요. 지혜로운동박새131입니다.
정해진 유지기간은 없습니다! 혜택을 보셨다면 탈퇴 등 정리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되알진사슴77
안녕하세요. 되알진사슴77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일단 계속 하다가 혜택이
줄거나 없어지면 정리해요. 앱테크가쏠쏠하긴 하지만 시간을 너무 소비하게 해서 최근엔 10개 안쪽만 하고 있어요
여행하는푸우
안녕하세요. 거창한바다사자245입니다.
유지기간은 따로 없으신거 같구요.
포인트 전환하신후에 정리하실것들 하시면 되실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