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반적으로자애로운동백나무
아침에 6시쯤 깨서 방에서 나와서 거실에서 자거든요 일어나면 8시가 넘어요 근데 6시에 아침을 시작하고 싶어요
일어났다가 다시 자버리는 걸 안 할려면 어떡해야 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치킨마요덮밥
6시에 눈이 떠졌을 때 바로 불을 켜고 스트레칭을 해보세요.
거실로 나가는 대신 곧장 화장실로 가서 찬물로 세수를 하거나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시 누울 수 있는 환경을 차단하기 위해 이불을 즉시 정리하는것도 도움돼요.
응원하기
보미야보미야
일찍 일어나시고자 한다면 몇 가지를 생각해보는 것이 좋은데
우선은 일찍 주무시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으로
동시에 알람을 최소한도 2-3개 2-3분 간격으로
설정해서 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꼬냑잉
오전 6시쯤에 한번 깨어나실 때 거실에서 자는 걸 멈춰야 합니다.
일어나자마자 스트레칭하시고 세안하시면 충분히 오전 6시부터 일상의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을거에요.
끝까지청순한공작새
눈뜨자마자 다시 잠안 들려면 저같은경우에는 유튜브 평상시에 즐겨보던거 보다보면 재밌어서 잠이 확 깨드라구요 일어나서 움직이는거보다 그게 삿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