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꽤우수한연설가
채택률 높음
일본도 재밌는 노래 자주듣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일본이라고 해서 꼭 우울하고 애절하고 애틋하고
절절한 한국의 2000년대 슬픈발라드노래들을
자주듣고 그러지는 않는다고 하더
라고요
일본방송하고 오리콘차트에서는 일본에서
만든 재밌고 신나고 힐링시켜주고 편안한
노래 jpop들도 일본인들이 많이즐겨
듣는다고 하더라고요
주로 알엔비 힙합 팝 재즈 클래식 댄스음악
이런거라고 해요
한국의 2000년대 2010년대 슬픈발라드
들인 거미 백지영 휘성 케이윌 린 벤
임나영이 불러주는 그런 슬픈발라드노래들은
대부분 일본의 40대 50대 60대 기성
세대들이나 자주듣는 노래라고 하더라고요
왜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