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텐저린
커피맛도 다양한데 그중에 헤이즐럿향이 관심이 많은데 맛도 좋더라고요.근데 인공향인가요?
너무향이 좋은데 인공향이 별로 안좋아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노동고고싱
안녕하세요. 깔끔한오솔개110입니다.
다 그렇다고 할 순 없겠지만
대부분의 커피숍에서 판매되는 헤이즐럿은 인공향이 맞습니다 ~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관대한거북이53입니다.
헤이즐넛 시럽을 사용하거나, 가루을 사용하거나
브랜드 마다 차이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