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바가지 개선좀 해야되요 진짜로 부산시에서
애초에 외국인도 많이오는데 외국인 커뮤에보면
바가지라고 난리에요!! 그리고 서툰 한국어로
필요한거 물어보면 숙박업 사장님들이 깐깐하게 군다고 강제 취소 시키고 위약금도 물게 한다네요
어느나라 가던 바가지 조금은 있겟죠 ...근데 너무심해요 평상시 호텔 스위트 30만 - 40 만 한다 칩시다
근데 미리 BTS 콘서트 확정전에 예약함 웃긴건
확정나고 나서 호텔측에서 돈 더 달라는 경우도 봤습니다 심하게는 3배도 불러요 그래서 안한다 하면 취소
매년 저러긴하죠 .....부산 이미지만 나빠지는거죠 뭐
누구 탓 못해요
그래서 빡친 사람들은 그냥 당일 아침가서 공연만보고
막차 KTX타고 오는 사람도 많다고 들었어요
아님 옆동네로 이동해서 싸게 숙박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