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당뇨가 있는 사람이 스테비아토망고를 먹어도 되나요?
스테비아 토망고를 최근에 먹었는데 엄청 달고 맛있더라구요 같이 먹는 지인께서 당뇨가 있는 사람이 먹어도 괜찮다거 하시는데 이렇게 달아서 진짜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스테비아 토망고를 최근에 먹었는데 엄청 달고 맛있더라구요 같이 먹는 지인께서 당뇨가 있는 사람이 먹어도 괜찮다거 하시는데 이렇게 달아서 진짜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