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심각한파리91
채택률 높음
우울증인줄 몰랐는데 심리검사 결과 심한 우울증으로 나왔을 때 약을 꼭 먹어야 하나요?
스트레스때문에 심리상담을 받고 있었습니다.
상담가서 PAI라는 검사를 했는데 상담사님께서 우울이 약을 먹어야할 정도라 하셨는데
막상 저는 우울하다는 생각을 해 본적이 없는데 약을 먹는게 맞는건가 싶어서 여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심각한파리91
스트레스때문에 심리상담을 받고 있었습니다.
상담가서 PAI라는 검사를 했는데 상담사님께서 우울이 약을 먹어야할 정도라 하셨는데
막상 저는 우울하다는 생각을 해 본적이 없는데 약을 먹는게 맞는건가 싶어서 여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