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다부진풍금조14
문헌정보학 과정 하고 있습니다 고졸이고 돈이 많이 드네요 학점은행제를 해노면 자격증 응시자격 말고 좋은게 있을까요.. 실재로 대학 다니고싶네요 요즘 갑자기… 외로워요 일 회사 일 회사 ㅠㅠ 시골이라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사일러스
답변은 이미 나온거 같습니다.
질문자 님께서 대학을 다니고 싶어하시면, 차라리 수험공부를 해서 대학에 진학하세요.
그게 더 나을 것입니다.
응원하기
수리무
뭔가를 배우는게요,돈 낭비는 아닐겁니다.
공부를 하는데요,목표가 있어야 해요.
목표가 없다면 낭비라는 생각이 들겁니다.
학점은행제는 대학에 편입하거나 자격증을 딸때 필요해요,
대학에 가고 싶으면 편입도 고려할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