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점은행제 돈낭비일까요… 문헌정보학

문헌정보학 과정 하고 있습니다 고졸이고 돈이 많이 드네요 학점은행제를 해노면 자격증 응시자격 말고 좋은게 있을까요.. 실재로 대학 다니고싶네요 요즘 갑자기… 외로워요 일 회사 일 회사 ㅠㅠ 시골이라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답변은 이미 나온거 같습니다.

    질문자 님께서 대학을 다니고 싶어하시면, 차라리 수험공부를 해서 대학에 진학하세요.

    그게 더 나을 것입니다.

  • 뭔가를 배우는게요,돈 낭비는 아닐겁니다.

    공부를 하는데요,목표가 있어야 해요.

    목표가 없다면 낭비라는 생각이 들겁니다.

    학점은행제는 대학에 편입하거나 자격증을 딸때 필요해요,

    대학에 가고 싶으면 편입도 고려할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