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초등학교 4학년 아이 수학을 집에서 봐줘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4학년 아이인데요. 뛰어놀기를 너무 좋아해서요. 영어학원은 보내는데, 수학은 집에서 가르치려 합니다. 선행을 빠르게 하지않고 한학기 앞서 나가는 것으로요. 그래도 될까요? 주변에서는 수학학원을 다 보내는 것 같은데 내아이만 뒤쳐지는 것이 아닌지 걱정이 되어서요.
생활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4학년 아이인데요. 뛰어놀기를 너무 좋아해서요. 영어학원은 보내는데, 수학은 집에서 가르치려 합니다. 선행을 빠르게 하지않고 한학기 앞서 나가는 것으로요. 그래도 될까요? 주변에서는 수학학원을 다 보내는 것 같은데 내아이만 뒤쳐지는 것이 아닌지 걱정이 되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