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kopiko
온라인 쇼핑몰이나 매장에서 새 옷을 사면 귀찮아서 빨지 않고 바로 입는데요 새 옷에는 제작 과정에서 묻은 화학약품이나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가 가득해서 그냥 입으면 피부염이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Ranie
전 아직 그렇게까지 생각해본 적
없지만 세탁해서 입는게 더 나을것 같네요
피부에도 건강에도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새옷 사셨나봐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훤칠한돼지189
다들 새 옷 사면 한 번 세탁하고 입긴 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입어요 귀찮아서 ㅎㅎ
아직 문제 생긴 적은 한 번도 없어요
머 개인차이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요
살짝만족하는키위
저는 무조건 세탁하고 새옷 입어요
처음 옷을사면 살짝 석유냄새인지 그런 향이나서
못입겠더라구요
좀 이싼옷은 세탁소에 맡겨요
그게 맘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