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만족하는키위
- 주식·가상화폐경제Q. 주린이 인데요 지금이라도 계좌를 틀어야할까요?주변사람들의 주식 희비소식에 들뜨고안하면 벼락거지되는것같고요즘 난리잖아요너무 휩쓸리는것같아 조심스럽긴한데정말 지금이라도 주식에 뛰어들을까요?아니면 좀더 참아볼까요?
- 환자 식단건강관리Q. 지금 당장 저녁식사 뭘 먹어야할까요?항상 오늘뭐먹지 고민하는 주부인데요오늘은 늦은 저녁을 먹어야하는데뭘해먹을지 차라리 배달을 시켜야하나고민되요 여러분은지금이순간 뭐가 드시고싶으신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이제 슬슬 모기가 많아지는데 어떤걸로 이 모기들을 박멸할까요?자고일어나면 팔이고 다리고콧등까지도 모기에 물려서식구들이 난리부르스인데모기약 스프레인를 작년거를 뿌려서그런가효과가없네요어떤게 효과가있을까요?전기코드에달려있는 모기약 그건 어떤가요?
- 주방가전디지털·가전제품Q. 커피포트 어떤게 좋을까요? 전기? 아니면 가스불로 끓이는것?물을 많이 끓여야해서 조그만것은얼마 물이 안들어갈것같은데예쁘면서도 큰용량의 커피포트추천좀 해주세요족욕할때도 쓰고 차마실때도 쓰고그럴수 있는걸루요
- 생활꿀팁생활Q. 비빔냉면 맛있게 만들어먹는 방법을 알고싶어요국수는 어떤게좋을까요?면을넣고 삶을때 몇분이 적당할까요?양념의 조합도 알고싶어요결정적으로 무엇을 넣어야 감칠나고시원하고 단짠단짠 고소~할까요?
- 생활꿀팁생활Q. 여러분은 머리를 어느 시간대에 감으시나요?예전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감고 출근했는데버스나 지하철에서 민폐인것같아서 조심스러웠어요저녁에 감자니 일어나면 거의 바야바 가 되어서 또 감게되요 ㅎㅎ
- 계절가전디지털·가전제품Q. 온도가 30도면 에어컨은 어텋게 맞추어야 적당할까요?요즘 에너지도 함부로 많이 쓸수도없고더운건 못참겠고30도에서 32도정도 되면에어컨은 몇분을 틀어야하고온도는 어떻게 해놓아야할까요절전도되고 시원함도 느낄수있는무슨 방법없을까요?
- 인테리어생활Q. 아파트 바닥을 깔려고하는데요 어떤게 좋을까요?데코타일이 좋을까요? 강화마루가좋을까요?그냥 장판이 좋을까요?강아지를 키우고있는데그런집은 어떤걸 깔아야될까요?추천해주고싶은 바닥재 알려주세요
- 환자 식단건강관리Q. 집에계신 주부님들 점심은 뭐드세요?아침은 가족과먹을때 밥국 반찬 다놓고먹고저녁도 밥에 제육이나 밑반찬 만들어서먹는데혼자있을때 점심은 어텋게 드시는지 궁금해요
- 생활꿀팁생활Q. 여름에 즐겨먹는 아이스크림 추천좀 해주세요너무나 많은종류의 아이스크림중에어떤게 더 시원하고 더위를 싹~날려줄까요?딱딱한 빙과류종류도좋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종류도 좋고요이웃에게 선물해도 괜찮을 아이스크림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