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저출산 문제로 인한 국민연금 수령의 문제
우리나라가 지금 저출산 국가잖아요. 지금은 우리가 국민연금을 내서 어르신분들이 받는걸로 아는데 가면 갈수록 부양해야하는 인구는 늘어나고 노동하는 인구는 줄어들텐데 이게 계속 심해지면 국민연금을 못받게 될까요? 지금부터 대비해야하나요? 전문가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우리나라가 지금 저출산 국가잖아요. 지금은 우리가 국민연금을 내서 어르신분들이 받는걸로 아는데 가면 갈수록 부양해야하는 인구는 늘어나고 노동하는 인구는 줄어들텐데 이게 계속 심해지면 국민연금을 못받게 될까요? 지금부터 대비해야하나요? 전문가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