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여동생 용돈 얼마가 적당한가요?

고등학생 여동생이 있는데 용돈 얼마주는것이 좋은가요? 요즘 보통 고딩 용돈 한달에 얼마씩정도 주는지 궁금하네요.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보람차게보내는나무늘보88입니다.

      고등학생이면 한달에 20만원 내가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요즘 물가가 비싸서 간식만 사먹어도 돈이 꽤 많이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