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그런대로따뜻한마음을가진옻나무
채택률 높음
wqhd 모니터 쓰려고 하는데 몇인치가 좋을까요?
wqhd 모니터 쓰려고 하는데 27인치 쓰면 너무 작나요?
게임 할려고 사는거긴한데 fps 게임은 잘 안하고 애니 개임이나 생존 개임 이런거 자주 하는데 괜찮을까요 32인치 정도가 더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그런대로따뜻한마음을가진옻나무
wqhd 모니터 쓰려고 하는데 27인치 쓰면 너무 작나요?
게임 할려고 사는거긴한데 fps 게임은 잘 안하고 애니 개임이나 생존 개임 이런거 자주 하는데 괜찮을까요 32인치 정도가 더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