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wqhd 모니터 쓰려고 하는데 몇인치가 좋을까요?

wqhd 모니터 쓰려고 하는데 27인치 쓰면 너무 작나요?

게임 할려고 사는거긴한데 fps 게임은 잘 안하고 애니 개임이나 생존 개임 이런거 자주 하는데 괜찮을까요 32인치 정도가 더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모니터가 크면 한눈에 안들어니 롤이나 fps같은 게임은 모니터가 작은게 좋다는 겁니다.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 적으로 부터 빠른 대응을 해야하니까요.

    하지만 그런류의 게임이 아니면 상관없다고 봅니다.

    롤이나 fps도 큰 모니터로 하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오히려 그래픽좋고 컷씬 좋은 게임들은 큰 모니터가 좋다고 봐요.

    전체 맵을 넓게 쓰는 게임이나 레이드게임들도 좋고요.

    채택 보상으로 4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