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낮잠자는복실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음식도 있나요?
대부분 음식은 먹으면 에너지원으로 공급되어서 과한 섭취는 살이 찌게 마련인데요. 체중 감량에 오히려 도움이 되는 음식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감량에 도움이되는 음식으로는 열량은 적지만 포만감을 주는 두유, 양배추, 삶은 계란과 같은 것이 대표적입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좋은건 채소류와 같은 식이섬유 식품들이 가장 좋답니다.
에너지원까지 같이 사용하기 위해는 고단백 제품도 좋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