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풋풋한거북이228
밥먹고 나서 윗배가 아파요. 그냥 배만 아픈데 이럴 때 어떻게 하면 좀 빨리 괜찮아질까요? 배를 따뜻하게 하고 있긴한데 더 좋은 방법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겁나신기한곶감
이건 제 경우 인데요 윗배가 아픈경우는
첫번째는 위가 안좋은 경우거나
두번째는 체기가 있거나
세째는 변비로 배에 가스가 심하게 차서 체기가 있는것 처럼 느껴져서 그런경우도 있더라구요 무작정 소화제를 먹는것보단 가벼운 산책등으로 속을 편안하게 해주시고 평소에 찬물은 피하시고 정수물이나 따뜻한물 위주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3일이상되시면 병원가보세요 빨리 완쾌하시길 바래요
응원하기
진심즐거운버터
체한건 아닐까요? 저는 밥먹고 나서 속이 불편하면 스트레칭을 계속해요. 오래 앉아있는 날은 더 체하더라구요.
상체를 늘릴 수 있는 고양이 자세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