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핸드폰이나 자동차는 엄청 추운날에 방전이 잘 되던데 왜 그런건가요?
핸드폰도 그렇고 자동차도 겨울만 되면 방전이 너무 잘되가지고 자동차도 혹시 몰라서 시동도 계속 켜보게 되고 보조배터리도 가지고 다니게 되는데 혹시 왜 그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핸드폰도 그렇고 자동차도 겨울만 되면 방전이 너무 잘되가지고 자동차도 혹시 몰라서 시동도 계속 켜보게 되고 보조배터리도 가지고 다니게 되는데 혹시 왜 그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