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코로나19로 남는 시간을 좀더 알차게 사용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무서워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맨날 핸드폰이나 컴퓨터만 하다보니까 뭔가 시간이 아깝고 나에게 더 알차고 멋진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요 집에있는동안 저에게 투자하면서 더 알차게 보낼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무서워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맨날 핸드폰이나 컴퓨터만 하다보니까 뭔가 시간이 아깝고 나에게 더 알차고 멋진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요 집에있는동안 저에게 투자하면서 더 알차게 보낼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