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인기피증 좋아질수있는방법이있을까요?
전 어릴때 가정폭력환경에서자라 주눅들거나 낮가림이심했고 불안초조가항상따라다녔어요
크면서충격으로 공황장애도같이왔는데
일구하는건 둘째치고 면접합격해도 사람자체가무섭거나 사람한테상처받는 공포가심하것같아
일하는거자체가힘들거나 사람만나는게 힘든게 나아지는방법이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전 어릴때 가정폭력환경에서자라 주눅들거나 낮가림이심했고 불안초조가항상따라다녔어요
크면서충격으로 공황장애도같이왔는데
일구하는건 둘째치고 면접합격해도 사람자체가무섭거나 사람한테상처받는 공포가심하것같아
일하는거자체가힘들거나 사람만나는게 힘든게 나아지는방법이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