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인기피증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심리치료를 어디가서 따로 상담이나 검사받진 않았습니다
제 나름대로 취업도해보고 친구들과 만나면서 사람많은곳도 놀러가서 나아지기를 바랬는데 오히려 스트레스만 쌓이고 사람만나는게 두려워집니다 학창시절부터 많은 인원이 있는곳에서 발표를할때나 저에게 집중이될때 괸히 긴장되고 말도 더듬었던기억들이 트라우마로 남아있습니다 심리치료를 받는것이 도움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심리치료를 어디가서 따로 상담이나 검사받진 않았습니다
제 나름대로 취업도해보고 친구들과 만나면서 사람많은곳도 놀러가서 나아지기를 바랬는데 오히려 스트레스만 쌓이고 사람만나는게 두려워집니다 학창시절부터 많은 인원이 있는곳에서 발표를할때나 저에게 집중이될때 괸히 긴장되고 말도 더듬었던기억들이 트라우마로 남아있습니다 심리치료를 받는것이 도움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