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란 어떤 걸까요? 행복해지는 방법이 무었인가요?

살면서 많은 감정들을 느끼는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행복이라는 감정이 가장 소중한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행복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행복해지는 방법이 무었인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행복은 대단한 성공이 아니라 오늘 마신 맛있는 커피 한 잔

    좋아하는 친구와의 수다처럼 일상에서 느끼는 작고 자주 느끼는 기쁨 그 자체예요

    행복은 기쁨의 강도가 아니라 빈도입니다

    행복해지는 가장 빠른 방법은 남이랑 비교 하는 거 딱 끊고

    지금 내가 좋아하는 소소한 행동들을 하루에 하나씩 채워가는 것이예요

    거창한 미래를 꿈꾸기보다 지금 이 순간 내가 편안한 상채를 만드는 게 최고 아닐까요?

  • 행복은 평범한 일상이라고 생각해요! 평범한 일상속에서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아무 생각하지 않으며 하루를 보낼 수 있는게 정말 행복이라고 생각해요 평범한 일상에선 느끼지 못 하지만 막상 힘든 상황에 빠지게되면 그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듯 해요 물론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지만 힘듦 속에서 얻는 것도 많으니 행복해지는 방법은 힘듦을 겪는것과 같다고 생각해여

  • 행복은.. 당신이 찰나 기뻤던 순간

    아주 조금 재밌는 순간

    사소하게 즐거운 그 순간들을

    그냥 넘기지 않고 행복이라 치부해버리면

    그게 정말 행복이 되고

    언젠가 뒤를 돌아봤을 때

    그게 정말 행복했던 기억이라고

    머리에 남는 것 같아요

    저는 사소한 행복들 때문에

    인생을 즐겁게 살아갈 수 있는 것 같아요

    행복은 별 거 아니에요! ♥ 항상 행복하세요

  • 사실 갖지못한것보다 갖은게 너무 많은데 그걸 잊는 순간 행복이 없어지는거 같아요! 감사할것들과 재밌는것들을 일부러 찾아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 제 기준 무엇을 뭐 많이 하고 가졌다고 해서 행복한건 아니더라고요 저는 하루하루 건강하게 가족들과 맛있는거 먹고 가끔 여행도 가면서 추억 쌓는게 행복이라고 생각해요 

  • 안녕하세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생각에는 행복은 일상의 소중함을 알고 매일 성실히 살아가는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특별한게 행복이라 생각하는데 저는 평온한 일상이 행복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