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살면서 많은 감정들을 느끼는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행복이라는 감정이 가장 소중한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행복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행복해지는 방법이 무었인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행복은 대단한 성공이 아니라 오늘 마신 맛있는 커피 한 잔
좋아하는 친구와의 수다처럼 일상에서 느끼는 작고 자주 느끼는 기쁨 그 자체예요
행복은 기쁨의 강도가 아니라 빈도입니다
행복해지는 가장 빠른 방법은 남이랑 비교 하는 거 딱 끊고
지금 내가 좋아하는 소소한 행동들을 하루에 하나씩 채워가는 것이예요
거창한 미래를 꿈꾸기보다 지금 이 순간 내가 편안한 상채를 만드는 게 최고 아닐까요?
응원하기
통통한가나디
행복은 평범한 일상이라고 생각해요! 평범한 일상속에서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아무 생각하지 않으며 하루를 보낼 수 있는게 정말 행복이라고 생각해요 평범한 일상에선 느끼지 못 하지만 막상 힘든 상황에 빠지게되면 그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듯 해요 물론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지만 힘듦 속에서 얻는 것도 많으니 행복해지는 방법은 힘듦을 겪는것과 같다고 생각해여
아기만두
행복은.. 당신이 찰나 기뻤던 순간
아주 조금 재밌는 순간
사소하게 즐거운 그 순간들을
그냥 넘기지 않고 행복이라 치부해버리면
그게 정말 행복이 되고
언젠가 뒤를 돌아봤을 때
그게 정말 행복했던 기억이라고
머리에 남는 것 같아요
저는 사소한 행복들 때문에
인생을 즐겁게 살아갈 수 있는 것 같아요
행복은 별 거 아니에요! ♥ 항상 행복하세요
러브투제이
사실 갖지못한것보다 갖은게 너무 많은데 그걸 잊는 순간 행복이 없어지는거 같아요! 감사할것들과 재밌는것들을 일부러 찾아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아마도생기있는연어
제 기준 무엇을 뭐 많이 하고 가졌다고 해서 행복한건 아니더라고요 저는 하루하루 건강하게 가족들과 맛있는거 먹고 가끔 여행도 가면서 추억 쌓는게 행복이라고 생각해요
참치통조림
안녕하세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생각에는 행복은 일상의 소중함을 알고 매일 성실히 살아가는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특별한게 행복이라 생각하는데 저는 평온한 일상이 행복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