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또또로로롱
안녕하세요.
비 오는 날 우산을 쓰고 다녀도 바지 아래쪽이나 신발이 자꾸 젖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단순히 비가 내려서 그런 건지, 아니면 빗물이 튀어서 그런 건지 궁금합니다.
알고싶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훤칠한돼지189
빗물이 튀어서 그런 것도 있구요
바람이 불어서 빗물의 각도가 변해서 그런 것도 있죠
우산으로부터 멀어질수록 각도가 비스듬해진 빗물에 취약하잖아요
응원하기
통쾌한물총새149
비오는 날 보통 바람이 잘 불죠.
그래서 우산 아랫쪽 부분은 우산의 혜택을 받기 힘들고 설혹 바람이 안 불더라도 비가 우산 앞에 떨어질때 사람이 그만큼 보행을 하기 때문에 바짓단과 신발이 젖는겁니다.
거기에 고인 물을 밞으면서 튀는
물도 무시 못하죠
러브투제이
비가오게되면 우선 바람의 영향으로 비가 일자로 내리지 않는 이유도 있구요! 바닥에 고인 물들이 걸으면서 튀는거 같습니다! 발이 젖으면 참 찝찝하니까 장화추천드려요
보통은활달한호두
걸으면서 빗물이 튀어서 바지 밑단이 젖고,
젖은부분에서 점점 타고 위로 올라와서 바지 전체가 젖게됩니다ㅠㅠㅠ 아무리 조심해서 걸어도 젖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