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단련이라기보다는 매운걸 먹을 때 속을 보호할 수 있는
음식을 조합해서 함께 먹으면 좋더라고요.
우리처럼 위장이 약한 사람들은 우유 쿨피스로 안되더라고요.
예를들어서 저는 청양고추를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먹을 땐
4~5개씩 먹게되는데 그냥 고기에 청양고추 정도 먹으면
배가 서서히 난리가 나거든요.
그런데 쌈에 밥에 고기에 청양고추 한입 베어 먹으면
같은 양이더라도 아무렇지도 않은 걸 경험했었어요.
예를 들어 엽떡 섭취 시 빵이나, 튀김, 계란 등등
맵지않은 음식들과의 조합을 시도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