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이가 주변친구들 비행기를 자주 탄다고 말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초등학교 2학년에 올라가는 딸아이가 주변 친구들이 비행기를타고 여행을 간다고 말하네요.
자기도 가고싶다고요.
매년 여름쯤 1회정도는 해외를 가는데 지금 한번더 가야 하나 고민이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초등학교 2학년에 올라가는 딸아이가 주변 친구들이 비행기를타고 여행을 간다고 말하네요.
자기도 가고싶다고요.
매년 여름쯤 1회정도는 해외를 가는데 지금 한번더 가야 하나 고민이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