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6개월된 여아의 기저귀갈때 물티슈사용이 합당할까요?
6개월된 여아입니다.
소변을 본후 기저귀를 교체할적에 유아용 물티슈로 마무리를 하고 있는데 아무리 유아용 물티슈라고 해도 방부제등의 첨가물이 소량 포함되어 있어 찝찝한데 물티슈로 마무리를 해도 괜찮은지요?
혹 아니라면 씻길수 없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처리하면 가장 좋은까요? 아무래도 여아라 신경이 많이 쓰여서요
육아
6개월된 여아입니다.
소변을 본후 기저귀를 교체할적에 유아용 물티슈로 마무리를 하고 있는데 아무리 유아용 물티슈라고 해도 방부제등의 첨가물이 소량 포함되어 있어 찝찝한데 물티슈로 마무리를 해도 괜찮은지요?
혹 아니라면 씻길수 없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처리하면 가장 좋은까요? 아무래도 여아라 신경이 많이 쓰여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