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경주사치료 부작용없이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1
기저질환
척추관협착증
척추관협착증으로 좌골에 신경통이 심한데 신경주사치료 받아야할까요?
도수치료와 물리치료받았는데 많이 좋아지진 않네요
일상생활이 힘든데 신경주사 무서워서요
맞아도 되나요? 부작용은 없나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1
기저질환
척추관협착증
척추관협착증으로 좌골에 신경통이 심한데 신경주사치료 받아야할까요?
도수치료와 물리치료받았는데 많이 좋아지진 않네요
일상생활이 힘든데 신경주사 무서워서요
맞아도 되나요? 부작용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