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건 무슨증상일까용?사진보시고 알려주십시용
발톱중간에 이렇는데 무슨증상일까용 아시는분 있을까용 치료는 어떻게 하나용 큰병인가용 증상은한 2-3달 된거 같아용 어디에 찝혔거나 그런적은 없어용 별다른 증상은 없고 요즘들어 피곤한게 더 늘어난 느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발톱중간에 이렇는데 무슨증상일까용 아시는분 있을까용 치료는 어떻게 하나용 큰병인가용 증상은한 2-3달 된거 같아용 어디에 찝혔거나 그런적은 없어용 별다른 증상은 없고 요즘들어 피곤한게 더 늘어난 느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