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그래도장난기있는뱀파이어
채택률 높음
치아교정치료 해보신분 있나요???
저는 2년째 치아교정중인 사람인데 브라켓도 너무 자주 떨어지고 고무줄도 빠지고 이번엔 심지어 입청장 스크류도 빠졌거든요 너무 자주 치과에 가게 되니까 스트레스 받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제가 음식을 험하게 먹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그래도장난기있는뱀파이어
저는 2년째 치아교정중인 사람인데 브라켓도 너무 자주 떨어지고 고무줄도 빠지고 이번엔 심지어 입청장 스크류도 빠졌거든요 너무 자주 치과에 가게 되니까 스트레스 받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제가 음식을 험하게 먹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