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아교정치료 해보신분 있나요???

저는 2년째 치아교정중인 사람인데 브라켓도 너무 자주 떨어지고 고무줄도 빠지고 이번엔 심지어 입청장 스크류도 빠졌거든요 너무 자주 치과에 가게 되니까 스트레스 받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제가 음식을 험하게 먹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너무 단단하거나 질긴 음식을 자주 드시면 그럴수도 있지만 반복적으로 탈락된다면 브라켓 종류나 위치를 바꿔보거나 아니면 교정방식 자체를 바꿔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6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