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아 앞니교합 괜찮은 건가요?
앞니 아랫니 포개긴하는데 덜 포개는 느낌이 들어요
겨우 포개는 느낌적인 느낌?
원래좀더 윗치아들이 앞으로 조금더 나와야하지 않나 그렇게 생각합니다
윗치아들이 덜 나온건지 아랫치아들이 많이 나온건지 모르겠어요
의료상담
앞니 아랫니 포개긴하는데 덜 포개는 느낌이 들어요
겨우 포개는 느낌적인 느낌?
원래좀더 윗치아들이 앞으로 조금더 나와야하지 않나 그렇게 생각합니다
윗치아들이 덜 나온건지 아랫치아들이 많이 나온건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