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오로신 0.3점안액 언제 넣어야 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9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눈이 충혈되고 아침에 눈곱이 많이 껴서 병원갔더니 감기 기운이라고 해서 오로신 0.3점안액 처방받았는데 하루에 언제 몇번 넣어야 하나요? 그리고 넣고 몇시간 간격으로 또 넣어야 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9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눈이 충혈되고 아침에 눈곱이 많이 껴서 병원갔더니 감기 기운이라고 해서 오로신 0.3점안액 처방받았는데 하루에 언제 몇번 넣어야 하나요? 그리고 넣고 몇시간 간격으로 또 넣어야 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