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변 동료의 반말 등의 무례함이 느껴질때 참아야할때와 말해야할때를 어떻게 구분하면 좋나요?
주변 동료의 반말 등의 무례함이 느껴질때 참아야할때와 말해야할때를 어떻게 구분하면 좋나요?
잘못된 행동에 대해
참아야 되는지, 아니면 조언이라든지 충고라든지 말해야할떄 어떻게 구분을 하면 좋을까요?
급발진하는 것은 아닌지 고민되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변 동료의 반말 등의 무례함이 느껴질때 참아야할때와 말해야할때를 어떻게 구분하면 좋나요?
잘못된 행동에 대해
참아야 되는지, 아니면 조언이라든지 충고라든지 말해야할떄 어떻게 구분을 하면 좋을까요?
급발진하는 것은 아닌지 고민되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