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심퉁난토깽이
채택률 높음
만년필 찾고 있는데 종이 안 긁히는 거 추천해주세요
평소에 다이어리 쓰는 걸 좋아해서 이번에 만년필로 입문해보고 싶은데 너무 비싼 건 부담스럽고 오만 원 안팎에서 가성비 좋은 걸로 시작하고 싶어요 닙 굵기가 너무 두꺼우면 글씨가 뭉칠까 봐 걱정인데 세필이면서도 사각거리는 느낌보다는 부드럽게 써지는 거 있을까요 잉크 관리하는 법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심퉁난토깽이
평소에 다이어리 쓰는 걸 좋아해서 이번에 만년필로 입문해보고 싶은데 너무 비싼 건 부담스럽고 오만 원 안팎에서 가성비 좋은 걸로 시작하고 싶어요 닙 굵기가 너무 두꺼우면 글씨가 뭉칠까 봐 걱정인데 세필이면서도 사각거리는 느낌보다는 부드럽게 써지는 거 있을까요 잉크 관리하는 법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