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특전사 및 연합팀들의 참수작전시 13특임
13특수임무여단 대대 특임대
707 유디티특임대 CCT등이 참수작전시 협동작전 벌일가능성이 높고
여단 특임대가 6대대로 시작해서 특임대 정찰대 다시 특임대로 바뀐걸로 아는데 13특수임무여단 특수임무대는 아무래도 여단특임대의 임무상 선견작전을 할거고 여단 임무상 내부진입해서 연합팀과 합동타격을 할가능성이 높다고 판단이 드는데 그럼 물론 특임대 내에서도 타격암살조 랑 선견조가 나뉘겠지만 그런걸 빼고 특임대가 선견작전을 하게되고 여단이 들어오면 그후 707 유디티 CCT등으로 구성된 타격조에 합류해서 같이 들어가나요?
13여단 내부에선 대대가 강습하면 여단특임대랑 707이 내부진입해서 타격한다 라고 알려져있다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