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백할 때 문자로 하면 완전 별로인가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호감가는 분이 생겨 고백을 하고 싶은데,

직접 만나서 하려니 용기가 잘 안 나서요.

문자나 카톡으로 하면 완전 별로일까요?

아니면 만났을 때 어떤 분위기에서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서로 술을 좋아하진 않아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제가 봤을때는 문자나 카톡으로 고백하는것은 정말로 아닌거같다요

    직접만나서 이야기 하는것이 맞다고 봐요 제가 생각하기에는요

  • 문자나 카톡은 하는것 진짜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서로 술이 좋아하지 않아도 만나서 이아기 하는것이 좋아요 차인다고 해도 만나서 하세오

  • 대면해서 직접 말하는 것이 용기가 생기지 않는다면, 문자나 카톡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아요.

    혹은 예쁜 공원 등에서 같이 산책을 하다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고백을 하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 용기가 안나시는거 이해는 하지만 그래도 문자보다는 서로만나서 이야기하시는게 더 상대방에게 진심이 전달 되실거같아요!!

    용기있는자가 사랑을 쟁취하는거니까요 ㅎㅎ

    응원합니다 !

  • 안녕하세요 고백할 때는 직접 만나서 얘기하는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그래야지 상대방의 반응도 제대로 볼 수 있고요 전화나 문자는 별로인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