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백할 때 문자로 하면 완전 별로인가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호감가는 분이 생겨 고백을 하고 싶은데,
직접 만나서 하려니 용기가 잘 안 나서요.
문자나 카톡으로 하면 완전 별로일까요?
아니면 만났을 때 어떤 분위기에서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서로 술을 좋아하진 않아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최근에 호감가는 분이 생겨 고백을 하고 싶은데,
직접 만나서 하려니 용기가 잘 안 나서요.
문자나 카톡으로 하면 완전 별로일까요?
아니면 만났을 때 어떤 분위기에서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서로 술을 좋아하진 않아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