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운동선수를 하는게 맞을지 의문입니다

현 중 3 학생입니다. 자전거는 어릴때부터 탔고, 로드 자전거는 작년 중순부터 시작했습니다. 비록 학생이지만, 또래와 다르게 자전거복 입고, 장비 갖추고, 동호인분들처럼 탄 결과 찍기 어렵다던 평속 30을 로드 입문 9달만에 찍었습니다. 이쯤되니 자전거쪽에 소질이 있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게 됐고, 선수를 도전해보려 알아보니 정작 현재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대회에는 한국 선수 한명 없더라고요… 한국에서 1등해도 해외로 진출할 발판이 없으니 사이클 선수 꿈은 접어야되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꼭 그렇지는 않아요. 지금 하시는 대로 계속 쭉 하다 보시면은 언젠가는 사이클 선수가 되실 겁니다. 그렇다고 바로 포기하지 마시고 계속 또 이렇게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