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워크숍과 세미나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문서를 작성하는데 단어선택에 어려움을 느껴서 문의드립니다.
여러사람이 동일한 업무를 하고 있고 2박3일간 학문교육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모일 예정입니다.이런걸 워크숍이라해야할지 세미나라고 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문서를 작성하는데 단어선택에 어려움을 느껴서 문의드립니다.
여러사람이 동일한 업무를 하고 있고 2박3일간 학문교육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모일 예정입니다.이런걸 워크숍이라해야할지 세미나라고 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