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포경수술 13일차 실밥 뽑은지 5일차입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슬리브 레이저 포경 13일차입니다 실밥 뽑은지 5일이 지났습니다. 실밥 뽑고 붕대를 풀고 다니면 털에 의한 마찰로 링 붓기에 피부가 너무 간지럽습니다 거즈로 링을 대고있지않으면 일상생활 자체가 불가능할 정도로 극심한 가려움이 있습니다 링붓기는 퉁퉁 부어있고 미칠거같습니다.. 도대체 언제쯤 나아질까요? 나아지긴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슬리브 레이저 포경 13일차입니다 실밥 뽑은지 5일이 지났습니다. 실밥 뽑고 붕대를 풀고 다니면 털에 의한 마찰로 링 붓기에 피부가 너무 간지럽습니다 거즈로 링을 대고있지않으면 일상생활 자체가 불가능할 정도로 극심한 가려움이 있습니다 링붓기는 퉁퉁 부어있고 미칠거같습니다.. 도대체 언제쯤 나아질까요? 나아지긴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