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갱년기 극복에 도움을 주는 음식은 뭐가 좋을까요?
2022. 01. 04. 14:14
요즘들어 갱년기 증상으로 얼굴에 열이 올랐다 내렸다를 반복하고 기분도 오락가락 하는 경향이 있어 대책을 세워야겠다 싶었는데 아직은 약보다는 음식으로 증상을 완화시켜 보려고 하는데 갱년기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 추천 해 주세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는 비타민C와 아연이 있습니다.
비타민C는 과일이나 야채 등에 풍부하며
아연은 해산물과 유제품, 견과류에 풍부합니다.
2022. 01. 04. 22:53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