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위장 내시경은 몇년에 한번하면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6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60대 중반입니다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속이 약간씩 쓰리는것을 느끼는데요
위장 내시경 받은지 일년도 안되었는데 또받아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6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60대 중반입니다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속이 약간씩 쓰리는것을 느끼는데요
위장 내시경 받은지 일년도 안되었는데 또받아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