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생리예측일 4일전 사후피임약 복용 임신확률이 있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7
안녕하세요
4월 20일 오후8시경 질내사정 뒤 21일 낮12시에 사후피임약을 복용했습니다.
평소 생리주기는 31-33일 정도로
지난달 3/18일 2/12일에 생리를 했고
이번달 배란일은 3/7일인데 배란일 2주후 사후피임약 복용 임신 확률이 있나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7
안녕하세요
4월 20일 오후8시경 질내사정 뒤 21일 낮12시에 사후피임약을 복용했습니다.
평소 생리주기는 31-33일 정도로
지난달 3/18일 2/12일에 생리를 했고
이번달 배란일은 3/7일인데 배란일 2주후 사후피임약 복용 임신 확률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