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여러분들은 어떤 키보드를 주로 사용하시나요?
저는 기계식키보드를 사용한지 10년 정도 된거 같은데요. 주로 레오폴드(갈축), 콕스(청축)을 주로 사용합니다. 요글래는 커세어(적축)을 사용하는데 저에게 가장 잘맛는 축은 적축인거 같은데 여러분은 주로 어떤키보드를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저는 기계식키보드를 사용한지 10년 정도 된거 같은데요. 주로 레오폴드(갈축), 콕스(청축)을 주로 사용합니다. 요글래는 커세어(적축)을 사용하는데 저에게 가장 잘맛는 축은 적축인거 같은데 여러분은 주로 어떤키보드를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