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위주의 식단을 할때 어떤걸 먹어야 좋을까요?
2022. 07. 25. 09:37
보통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할때 두부나 두유, 검은콩 위주로 먹고 있습니다. 다른 음식들은 좋은것이 뭐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채식식단을 하는게 아니라면 계란, 우유, 육류, 해산물, 어패류 등 다양한 단백질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022. 07. 28. 00:2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