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여러분들께서는 친절함은 배려와 같은거라 생각하시나요?
저는 친절한 사람보단 배려있는사람이 좋다고 하면
주변에서 잘 이해가 안가나봐요 ㅋㅋㅋㅋㅋ
이게 제가 설명이 부족한건지 충분히 이야기를해도...
"친절한사람이 배려심도 있지 "라고 하는데 제가 느낄땐 아니거든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학문
저는 친절한 사람보단 배려있는사람이 좋다고 하면
주변에서 잘 이해가 안가나봐요 ㅋㅋㅋㅋㅋ
이게 제가 설명이 부족한건지 충분히 이야기를해도...
"친절한사람이 배려심도 있지 "라고 하는데 제가 느낄땐 아니거든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