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주변사람들이 제맘같지 않아서 힘드네요
조금 양보하고 이해해주지 못할망정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면 되는일들을 자꾸 입을 열어 이렇고 저렇고 떠벌리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네요
제 일은 아니지만 자꾸 옆에서 시끄럽게 하니 신경쓰이고 저도 모르게 이야기를 하고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고민상담
조금 양보하고 이해해주지 못할망정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면 되는일들을 자꾸 입을 열어 이렇고 저렇고 떠벌리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네요
제 일은 아니지만 자꾸 옆에서 시끄럽게 하니 신경쓰이고 저도 모르게 이야기를 하고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