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성경에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GTA를좋아하는트럭소녀간호사입니다!
성경과 기독교에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제가 생각할때는 모든것을 탄생시켰다는 관점에서 볼때 어머니가 더 맞는것같은데요...
왜 그런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안녕하세요!!
GTA를좋아하는트럭소녀간호사입니다!
성경과 기독교에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제가 생각할때는 모든것을 탄생시켰다는 관점에서 볼때 어머니가 더 맞는것같은데요...
왜 그런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