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성경에서 하나님을 왜 아버지라고 칭하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성경에서 보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하던데 왜 그런것인가요??
하나님이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모르고 오히려 어머니 라고 표현하는게 더 자연스럽지 않나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안녕하세요.
성경에서 보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하던데 왜 그런것인가요??
하나님이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모르고 오히려 어머니 라고 표현하는게 더 자연스럽지 않나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